2011. 11. 13. 15:56
안녕하세요~~? 오늘도 우리 중당의 번개지기(二胡中毒者)입니다.

우리가 지난번에 양다리구이 번개를 한번 했었죠. 하지만 아쉬웠던게 다리를 꼬치에 꽂아 초벌한걸 베어 먹는것이 아니 였어요. 하지만 우리가 이번에 간 곳은 원하고 원하던 구우면서 잘라 베어 먹는 곳입니다.

이번 모임에는 특별 손님도 있었어요. 누굴까요? 지난번 어반님과 저는 라오샹하이라는 중국 찻집에서 스터디를 한다고 했었지요. 그래서 이번 모임에 라오샹하이 라오반과 어반님의 스터디 동료분을 초대 했습니다. 그리고 라오샹하이에서 우리나라 악기를 가르쳐주시는 취산선생님도 같이 자리를 하셨지요.

아~~! 제가 사설을 길게 하나요? 빨리 사진을 올려보라고요? ㅎㅎ 잠시만 기다리세요. 저도 마음에 준비를 하고요.






스~~~읍! 후~~~~우!



자 공개합니다. 오늘 주매뉴


烤羊腿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칼과 포크가 특수 제작입니다. 않그러면 뜨거워서 먹기 힘들겠죠? 

처음 이거 보고 한분이 여기서는 싸움 나면 않되겠다고 농을 하시더군요..

다들 포크와 칼을 양손에 들고 기다리는데 무시무시 하더군요.

먹을려고 하는데 역시 고기를 많이 않썰어본 저는 구박 받았어요. 니는 고기도 못 썰어 먹냐고. ㅎㅎ

그래서 저는 친구가 썰은것도 얻어 먹고 ㅎㅎ 참 먹어본사람이 잘 먹는다고. 자주 먹어 봐야 겠어요.

먹다보니 술에 취해서 칼질 잘 않되어서, 종업원 한테 짤라 달라고 해서 석쇠위에 구워 먹었죠.

먹는 도중, 역시 물만두를 써비스로 주시더군요. 중국식당가서 많이 먹으면 물만두는 항상 써비스 인가봐요. 자주 나오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건대 입구역은 솔직히 너무 멀었는데, 여기는 가까워서 자주 올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